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2.08.17 15:23
(사진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방송인 신봉선이 '임사랑 남사친'과 데이트에서 숨겨왔던 연애 스킬을 폭발시킨다.

17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임사랑 커플의 주선으로 임사랑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진 신봉선의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신봉선은 임사랑의 친구 겸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노 김희현에게 개인적 호감을 드러냈다. 김희현도 모태범으로부터 "봉선이 누나 한번 만나 볼래요?"라는 제안을 받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모태범♥임사랑은 글램핑장 데이트에 신봉선을 초대한다.

먼저 모태범과 임사랑의 알콩달콩한 족욕 모습이 VCR로 공개되자, '신랑즈'는 격한 반응을 보인다. 김준수는 "저번에 (두 사람이) 뽀뽀하는 거 보면서 TV를 부술 뻔했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박태환은 "아직도 (모태범의) 코가 눌려 있어"며 장난을 친다. 이후 신봉선이 캠핑장에 등장하자 모태범은 반갑게 맞으며, "그분이 꼭 오셔야 할 텐데…"라며 초조해한다. 이때 김희현이 나타나며 모두를 숨죽이게 만든다.

신봉선은 막상 김희현을 보고 수줍어 고개를 들지 못한다. 그러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태범이가 제 얘기 꺼냈을 때, 왜 절 만나보겠다고 했어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김희현은 솔직한 답을 내놓고, 신봉선은 입꼬리를 씰룩이며 기쁨의 미소를 짓는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이들은 직접 요리를 해서 먹기로 한다. 신봉선과 김희현은 장보기를 겸한 둘만의 데이트에 나선다. 차 안에서 두 사람은 정적과 대화가 뒤섞인 묘한 시간을 보내고, 이때 신봉선은 김희현에게 돌발 스킨십을 감행(?)한다. 신봉선의 행동을 본 손호영은 "스킬 나왔어"라고 외치고, 신봉선은 "나 선수야"라며 '연애 근자감'을 드러낸다. 

한편 이날 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간 손호영의 상담 현장과 '국대 레슬링 선수' 김현우의 웨딩촬영 작가로 나선 박태환의 하루, 김준수 삼부자의 첫 캠핑 모습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