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2.08.24 14:38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신애라가 친구들 앞에서 고소 공포증을 호소한다.

25일 방송되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의 순도 100% 리얼 무계획 여행기를 담는 하이퍼 리얼리즘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메인 MC이자 여행 가이드인 신애라·박하선과 윤유선, 오연수, 최지우, 이경민 원장이 뭉쳐 강원도 동해로 1박2일 여행을 떠난다.

첫 여행에서 신애라는 바쁜 스케줄에도 뭉친 친구들을 이끌고 동해의 핫한 명소인 유리 전망대로 향한다. 한참을 걸어 올라간 전망대에서 6인방은 아름다운 경관에 감탄하지만, 유리 아래로 보이는 아찔한 높이에 선뜻 발걸음을 옮기지 못한다.

실제로 신애라는 "고소 공포증이 있다"며 "오금이 저리는데, 그래도 참고 간다"고 모범을 보인다. 이어 신애라는 공중에서 외줄로 움직이는 스카이 사이클에 도전하지만, "혹시 사고 난 적은 없느냐"고 불안함을 감추지 못한다.

이때 박하선이 막내다운 패기로 가장 먼저 스카이 사이클을 탄다. 한껏 긴장하던 박하선은 막상 출발하자 "무섭지 않다"며 모두를 독려한다. 신애라는 "50세 미만만 탈 수 있다"며 회피하지만, 박하선의 설득에 자전거에 몸을 싣는다. 그러면서도 그는 "우리 남편(차인표)이 이거 보면, '미쳤어?'라고 할 것"이라며 "과거에 번지점프를 하려고 했더니 '이혼 도장 찍고 하라'고 했다"며 애처로운 눈빛을 보낸다. 

한편 신애라와 박하선이 여행 가이드로 뭉쳐 순도 100% 리얼 무계획 여행에 도전하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는 25일 목요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