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남희 기자
  • 입력 2022.09.01 09:49
오는 11월 국내 출시하는 '뉴 7시리즈'. (사진제공=BMW코리아)

[뉴스웍스=김남희 기자] BMW코리아가 뉴 7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뉴 7시리즈 사전예약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뉴 7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 케어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국내에 출시 예정인 BMW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의 사전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뉴 7시리즈 사전예약 고객은 BMW 밴티지 앱 내 고객 전용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뉴 7시리즈의 미공개 이미지, BMW 브랜드 스토리 및 제품 정보 등이 담긴 웹 매거진 등 다양한 정보가 독점 제공된다.

BMW코리아가 주최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시승행사 참석 기회도 주어진다. 뉴 7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은 프리즈 서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그리고 뉴 7시리즈 프라이빗 전시, 신차 출시 행사와 연말 콘서트 등 BMW코리아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 및 시승에 초청된다.

이외에도 뉴 7시리즈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BMW 밴티지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MW 코인이 대기 기간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BMW코리아는 BMW 밴티지 앱을 통한 럭키 드로우, 설문 조사 등 다양한 고객 케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BMW 뉴 7시리즈는 2015년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변경 모델이다. 지난 7월부터 BMW '뉴 740i sDrive 이그제큐티브' 패키지와 순수전기 모델인 'i7 xDrive60 이그제큐티브' 패키지 등 2가지 모델에 대한 사전예약을 실시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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