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2.09.20 09:22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이른 겨울시즌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유럽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를 통해 10월 7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프랑크푸르트·파리·로마·바르셀로나·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최대 15% 항공권 할인 쿠폰 및 추가 수하물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1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원본 소지시 제휴사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유럽 현지 내 ▲백화점 ▲아울렛 ▲레스토랑 ▲유람선 ▲시내 약국 등 제휴처 방문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유럽의 연말연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고 유럽 최대 할인 행사인 ‘박싱데이’가 시작돼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시즌”이라며 “이번 ‘유럽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로 더 합리적인 가격의 유럽 겨울여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시아나항공은 ‘오즈드림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23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중국노선 제외) 항공권 구매 시 ▲10~11월 출발 승객에게 3% 할인쿠폰 ▲12월~2023년 1월 내 출발하는 승객에게 6% 할인쿠폰을 제공, 출발 기간에 따른 항공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노선의 경우 기간별로 할인율이 다르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