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2.10.17 14:59
전국 낚시인들이 안석낚시터에서 화성시장배 전국 민물낚시대회
전국 낚시인들이 안석낚시터에서 열린 화성시장배 전국 민물낚시대회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화성시)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화성시는 지난 16일 전국 낚시인과 가족 등 총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석낚시터에서 제13회 화성시장배 전국 민물낚시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열려 전국 낚시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15일 만에 조기 접수됐다.

이번 대회에선 대전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이광영씨가 붕어 33.2cm를 낚으며 1등 트로피와 500만원 상당의 부상을 획득했다.

제9회 화성시장배 미스터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

화성시는 지난 16일 화성시청 대강당에서 제9회 화성시장배 Mr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를 개최했다.

화성시체육회와 화성시보디빌딩협회 공동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는 관내 보디빌딩 동호회 및 선수 300여명이 출전했다.

부별 순위 결정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남자부문 마스터즈 윤기중, 보디빌딩 허찬인, 여자부문 피지크 이연주, 비키니 곽슬기 등이 우승을 차지했다.

제4회 화성시장배 장애인게이트볼대회 개최

화성시는 지난 14일 향남읍 소재 도원체육공원에서 제4회 화성시장배 장애인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화성시장애인체육회와 화성시장애인게이트볼연맹이 공동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도내 장애인게이트볼 21개 팀 200여명이 참여했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양평군이 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