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2.10.26 11:00
삼성전자 모델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어메이징 브루잉컴퍼니 성수점'에서 진행되는 핼러윈 미식파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어메이징 브루잉컴퍼니 성수점'에서 진행되는 핼러윈 미식파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28일부터 12월 말까지 '비스포크 큐커'를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큐커 미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을 큐커 한대로 모두 구현하는 기기다. 각 제품을 별도로 갖출 필요 없어 주방공간을 한층 여유롭게 만들 수 있다. 최대 4가지 재료를 동시에 조리 가능한 '멀티쿡' 기능, 파트너사 식품을 바코드로 스캔하면 조리값을 자동 세팅하는 '스캔쿡' 기능 등을 갖췄다. 간편하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어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큐커 미식 페스티벌은 연말까지 3차례 진행되며, 틱톡 챌린지도 개최된다. 

먼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어메이징 브루잉컴퍼니 성수점'에서 핼러윈 미식파티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CJ제일제당 제품으로 핼러윈 콘셉트에 맞춰 특별하게 조리된 비스포크 큐커 4가지 메뉴와 33종의 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 비스포크 큐커의 스캔쿡 기능을 포함해 비스포크 냉장고·에어드레서 등의 제품을 스마트싱스와 연계해 체험할 수 있다.

입장권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4만9000원이다. 

내달 12일과 13일에는 국내 최정상 셰프들로 구성된 '삼성 클럽드셰프' 소속 강민구 셰프가 운영하는 와인바 '뱅글'에서 비스포크 큐거 스페셜 코스를 운영한다.

12월에는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 본점 5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쇼룸 '#프로젝트프리즘'에서 비스포크 큐커 커뮤니티 강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큐커 미식 페스티벌을 이어갈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오는 28일부터 12월 말까지 틱톡에서 비스포크 큐커를 활용한 챌린지도 진행한다. 비스포크 큐커로 요리된 음식을 먹고 재미있는 리액션을 하는 영상을 촬영해 공유하는 챌린지다. 참가자들은 비스포크 큐커·갤럭시 워치5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밖에 삼성전자와 CJ제일제당은 내달 30일까지 가정간편식 구독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삼성카드의 간편식 정기 쇼핑 약정 서비스인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고, 'CJ더마켓'을 통해 식료품 정기 배송을 신청하면 1만원에 비스포크 큐커를 구입할 수 있다. 매달 CJ더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과 추가 5% 쿠폰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