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2.12.21 09:23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 ·품질 인정받아"

에쓰오일 잔사유 고도화시설. (사진제공=에쓰오일)

[뉴스웍스=정민서 인턴기자] 에쓰오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2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평가에서 브랜드 가치 및 품질·서비스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주유소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KNPS(고객추천지수) 평가는 소비자 1만1000여 명을 대상으로 총 100여 개 산업군에서 고객 추천지수 1위 기업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쓰오일은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광고 캠페인,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가득 주유소' 운영, 환경친화적 사이니지 적용과 전문가 컨설팅 YES팀 활동 등 품질·서비스 향상 노력도 진행 중이다. 

에쓰오일은 "이번 수상은 급격한 시장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에쓰오일의 꾸준한 마케팅 활동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