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3.01.06 18:43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새해를 맞아 국내 금융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설 명절을 맞아 1월 한 달간 마트·온라인쇼핑 등 다양한 분야의 할인을 비롯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31일까지 국카몰과 라이프샵에서 새해맞이 할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착에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다양한 혜택 챙겨드려요"…현대카드, 설 맞아 1월 캐시백 이벤트

현대카드는 설 명절을 맞아 1월 한 달간 마트, 온라인쇼핑 등 다양한 분야의 할인을 비롯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절을 앞두고 선물을 구입하거나 차례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40%의 현장 할인 혜택과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e카드 보유한 고객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쿠폰과 3000원 캐시백을 중복 제공한다. 스마일카드 이용 고객은 지마켓, 옥션에서 설빅세일 기간 동안 기간에 따라 최대 10만원 한도 내에서 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에서 설 식품세트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4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삼성·LG전자 제품 구매 시에는 단일 브랜드 합산 금액대별로 최대 75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AK플라자에서는 화장품을 포함한 패션브랜드에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의 AK상품권을 증정한다.

지난 달 새롭게 론칭한 현대카드 우수 회원 프로그램인 '굿프렌드십(Good Friendship)'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도 있다.

굿프렌드십 회원은 '3층 선물'을 통해 기간에 따라 대상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을 사용해 발뮤다 홈페이지에서 더 브루 구매시 15만원, 커피밀은 3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정관장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굿프렌드십 회원은 '2층 구독'을 통해 티팩(2만7000원·3개월)이나 월간과자팩(1만8900원·1개월)을 신규 구독 시 3000원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의 1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국카몰·라이프샵 새해맞이 할인·적립 이벤트

KB국민카드는 오는 16일까지 직영 쇼핑몰인 '국카몰'에서 설 선물세트 특정 상품군을 구매하면 결제금액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롯데백화점 총 4개 카테고리에서 상품구매 시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고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 7%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국카몰' 모바일 앱을 통해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출석체크 일자와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출석일수 14일을 달성하고 5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출석일수 20일을 달성하고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31일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대한항공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고 탑승하면 결제금액의 7%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7%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라이프샵 제휴몰을 경유해 행사 제휴업체(11번가·위메프) 배너를 통해 쇼핑몰에 들어가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준다. 제휴몰에 접속하려면 국카몰 앱에 들어간 후 라이프샵, 제휴몰에서 제휴몰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과 행사 안내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페이, 국카몰 쇼핑전용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삼성화재)
(사진제공=삼성화재)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새해맞이 이벤트 

계묘년 새해를 맞아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분석과 보장,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라는 제목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스마트 맞춤보장보험 보장 분석과 보험료를 알아보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계묘년을 맞이해 본인의 보험을 점검하고 보장까지 챙긴다는 콘셉트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에서 스마트 맞춤보장보험 보장분석 후 보험료를 확인하면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도 '친구소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동차를 소유한 고객 중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지 않은 고객에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소개하는 참여링크를 보내고 소개받는 고객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동차보험 설계완료 후 만기 알림을 신청하면 소개받은 고객에게 즉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무제한으로 소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에서는 이외에도 운전자보험 신년맞이 이벤트 '행운의 착!한카드 뽑기',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 신규 가입고객 대상 세뱃돈 지급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