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은지 기자
  • 입력 2023.03.19 10:10
이달 본격적인 출고를 시작한 '더 뉴 QM6'. (사진제공=르노코리아)
이달 본격적인 출고를 시작한 '더 뉴 QM6'.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뉴스웍스=정은지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내장과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SUV ‘더 뉴 QM6’의 출고를 시작하며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3월 중 더 뉴 QM6를 출고하는 1000명의 고객에게는 구매 후 1년 내 차량 파손 시 새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에 무상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달 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방문 상담 고객 중 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1명), 일리 고급 캡슐 커피 머신(10명), 차량 실내용 무선 청소기(30명), 일리 고급 머그잔 및 드립 커피(259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르노코리아는 더 뉴 QM6를 선택한 고객들이 대기기간 없이 빠른 출고를 할 수 있도록 초도 물량을 충분히 확보하는 한편, 고객들이 업그레이드된 QM6를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국 영업 전시장에 차량 비치를 완료했다.

'더 뉴 QM6'의 뒷모습.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더 뉴 QM6'의 뒷모습. (사진제공=르노코리아)

한편 QM6의 부분변경 모델인 더 뉴 QM6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인 QM6 퀘스트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QM6 퀘스트는 보다 넓은 적재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고자 하는 1~2인 가구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 뉴 QM6는 다크 새틴 그레이로 마감된 라디에이터 그릴을 중심으로 더욱 와이드한 디자인의 프런트 범퍼, 하이퍼 새틴 마감의 전면 및 후면 스키드, 버티컬 디자인의 LED 주간 주행등, 신규 알로이 휠 디자인 등을 새롭게 적용했다. 또한 친환경 공정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올리브 그린 나파 가죽시트는 더욱 모던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새롭게 적용된 EASY LIFE(이지 라이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노트북 충전도 가능한 65W C-타입 USB 포트, LED 살균 모듈, 공기청정순환모드·초미세먼지 고효율 필터의 공기청정 시스템 등 모든 탑승객을 배려하는 편의 기능도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