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조영은 기자
  • 입력 2023.04.06 10:13
이제훈이 해외 팬미팅 투어 배케이션을 성료했다. (사진=컴퍼니온 홈페이지 캡처)
이제훈이 해외 팬미팅 투어 배케이션을 성료했다. (사진=컴퍼니온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배우 이제훈이 2023년 해외 팬미팅 투어 ‘배케이션(VACATION)’을 마쳤다.

소속사 컴퍼니온은 이제훈이 지난 3월 3일 필리핀, 19일 인도네시아, 25일 싱가포르에서 해외 팬미팅 투어 배케이션을 통해 아시아 각국의 팬들을 만났다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매 회차 화제를 몰며 인기를 얻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의 ‘갓도기’ 이제훈을 원하는 해외 팬들의 바람으로 만들어진 자리다.

팬미팅에서 이제훈은 투데이스 제훈(Today's Jehoon)이라는 코너로 시작해 자신의 근황 등 나누고 싶었던 이야기를 다뤘다.

또 직접 팝송 커버 무대를 선보였으며 후반부에서는 이제훈이 직접 답변하는 밸런스 게임과 팬들이 참여하는 O, X 퀴즈 게임을 진행했다.

이제훈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해외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가져 정말 행복했다. 함께한 시간이 꿈만 같기도 하다”면서 “반갑게 맞이해 주시고 뜨거운 환호를 보내주셔서 감동했다. 행복한 추억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제훈이 출연 중인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하는 복수 대행극이다. 매주 금, 토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