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상우 기자
  • 입력 2023.04.26 13:37
롯데웰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최근 출시된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은 롯데웰푸드, 오리온, 파리바게뜨, 정관장, 풀무원 등이 출시한 제품이다.

◆롯데웰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

롯데웰푸드가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행복한 나눔의 메시지가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를 선보였다. 이번 리미티드 패키지는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이미지와 캐릭터를 빼빼로 패키지에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했다.

리미티트 에디션이 적용된 빼빼로는 ▲오리지널 빼빼로 ▲화이트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4종(단품, 벌크) 등이다. 국내 주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팝 아티스트인 아트놈 작가, 김잼 작가, 김현주 작가 등 3인이 손을 잡았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채널과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 일반 슈퍼 등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리온 ‘닥터유PRO’. (사진제공=오리온)
오리온 ‘닥터유PRO’. (사진제공=오리온)

◆오리온 ‘닥터유PRO’

오리온은 고함량 단백질 브랜드 ‘닥터유PRO’의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4종은 ▲단백질바 크런치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 등이다. 우선 아이솔레이트 딸기와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 제품은 온라인 채널 랭킹닭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나머지 제품은 내달 중 순차적으로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각 제품마다 당 함량은 낮추고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아르기닌을 비롯해 고함량 단백질, 필수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등이 풍부하다. 균형 잡힌 설계로 운동이나 영양보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 (사진제공=SPC그룹)
파리바게뜨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 (사진제공=SPC그룹)

◆파리바게뜨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

파리바게뜨가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협업한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를 출시했다. 벨리곰은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며 SNS에서 145만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는 벨리곰 캐릭터의 귀여운 외모를 구현하면서 밝은 분홍색 크림에 핑크 코코넛 가루 등이 포근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다. 케이크 안쪽은 체리 과육 알갱이와 체리 크림이 겹겹이 쌓여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이 어우러진다.

정관장 ‘천녹 리터닝’.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 리터닝’.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 리터닝’

정관장은 여성의 일상회복을 위한 맞춤형 녹용 ‘천녹 리터닝(Returning)’을 출시했다. 천녹 리터닝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등급 녹용에 식물혼합농축액(숙지황, 당귀, 작약, 백출, 백복령, 감초)을 함유한 제품이다. 여기에 약쑥, 유자, 대추, 생강 등 여성 특화 소재를 첨가했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70㎖ 파우치 10포로 구성됐다. 특히 기존 천녹 제품과 달리 홍삼을 제외하면서 녹용의 원기회복 효능에 집중했다.

한편, 정관장은 남성들을 위한 ‘천녹 비스트롱’과 수험생의 막판 체력을 지켜줄 ‘천녹 부스팅(Boosting)’ 등 녹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기존 ‘천녹정’, ‘천녹정편’, 천녹톤’ 등의 제품과 함께 남성·여성·수험생 등을 타깃으로 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는 중이다.

풀무원식품 ‘어린이용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식품 ‘어린이용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 ‘어린이용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

풀무원식품은 1등급 국내산 작은 콩만 사용해 어린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게 한 ‘어린이용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을 출시했다. 제품은 극소립종 품종의 콩을 선별해 5㎜ 이하(기존 콩나물은 평균 6.5㎜)의 콩만 사용했다. 콩머리는 작고 줄기는 짧게 재배한 것이 특징이다. 콩머리 식감이 부드러워 아이들과 치아가 약한 어른들도 취식하기 용이하다. 콩나물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적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1등급 국산콩을 농약과 성장촉진제 없이 깨끗한 물로만 재배했다. 철저한 3중 농약검사를 거쳐 아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