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04.27 11:15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27일 금융권은 새로운 금융상품과 플랫폼을 내놓으며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을 쏟고 있다. 아울러 고객 권익보호를 위한 소비자 간담회를 열었다.

(사진제공=현대카드)
(사진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 넥슨과 함께 '게임 아이템' 지급 이벤트

현대카드는 게임사 넥슨과 함께 게임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넥슨 현대카드와 UNLIMITED 고객은 오는 6월 29일까지 해당 카드로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17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CHECK 고객은 같은 기간 동안 누적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대신 FIFA 모바일·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히트2·메이플스토리M·V4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도 있다.

이벤트 참여 신청 기한은 6월 29일까지이다. 작년 10월 진행했던 혜택 버닝에 참여했던 고객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사진제공=NH농협카드)
(사진제공=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정기구독 플랫폼 '농카구독' 오픈

NH농협카드는 정기구독 서비스 플랫폼인 '농카구독'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농카구독 서비스는 전 연령층의 고객이 기호에 맞는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독하고,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정기배송형 서비스다.

여기에는 식음료·영양제·육아·애완용품·생필품·농협 자체상품 등 다양한 품목이 입점해 있다.

아울러 농협카드는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全 상품 20% 청구할인·선착순 900원 DEAL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NH농협 개인카드(채움)로 정기구독 신청 시 품목별 20% 청구할인(개인별 최대 1만원) 혜택과 ‘롯데웰푸드 월간과자 마니아팩’ 첫 달 900원 정기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이 고객패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이 고객패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고객패널 '이지 토커' 4기 출범 

KB국민카드는 지난 26일 광화문 본사에서 고객패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4기'에 출범 위촉장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회사는 이 날 첫 행사로 금융소비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합동으로 운영하는 '금융현장소통반'과 CCO(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소비자보호부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이지 토커 4기는 금융거래 소비자로서 느끼는 불편사항과 함께 금융관련 제도개선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들을 청취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금융소비자의 애로사항등을 직접 청취하고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