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허운연 기자
  • 입력 2023.06.12 09:11
 몽베스트의 블랜딩 티브랜드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가 브랜드 모델로 송혜교를 선정했다. (사진제공=몽베스트)
 몽베스트의 블랜딩 티브랜드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가 브랜드 모델로 송혜교를 선정했다. (사진제공=몽베스트)

[뉴스웍스=허운연 기자] 몽베스트의 블랜딩 티브랜드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는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시간'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녹차와 홍차 베이스에 은은한 과일향이 조화로운 '티 분말 스틱 제품'과 톡 쏘는 탄산과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콤부차'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분말 스틱 타입의 블랜딩 티 제품은 얼그레이 블랙티, 레몬 블랙티, 자몽 그린티, 복숭아 그린티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홍차와 녹차 원료에 첨가물을 넣지 않고 물로만 우려낸 특허받은 '그래뉼 공법'을 적용했다. 미슐랭스타셰프, 유럽조리사협회회원, 마스터 소믈리에 등 요리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평가하는 '2023 몽드 셀렉션'에서 실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발효 음료인 '콤부차'의 경우 플레인, 자몽파인, ABC, 타트체리베리, 샤인망고, 레몬라임, 유자파인, 딸기바나나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한편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는 배우 송혜교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TV CF 뿐 아니라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송혜교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을 당했던 문동은 역을 맡아 화끈한 복수극을 보여줬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배우 송혜교'가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