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3.06.19 14:30
에버랜드 워터스텔라 슈팅워터펀 장면(사진제공=에버랜드)
에버랜드 워터스텔라 슈팅워터펀 장면(사진제공=에버랜드)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새로운 여름축제 '워터 스텔라(Water Stellar)'를 오는 23일부터 8월 27일까지 66일간 개최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고객들이 물의 행성을 지키는 워터 레인저스 대원이 되어 더위를 몰고 온 밤밤맨 일당과 대결을 펼친다는 컨셉으로 다양한 워터 콘텐츠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다.

축제 대표 체험은 카니발 광장에서는 하루 2번씩 펼쳐지는 초대형 워터쇼 '슈팅워터펀'이다. 슈팅워터펀은 약 30분간 사방에서 시원하게 물이 쏟아지는데, 워터 레인저스와 밤밤맨과의 대결로 전개되는 스토리에 맞춰 관객들도 객석과 무대를 오가며 물총 싸움을 펼치는 등 고객 참여형 공연으로 진행된다.

공연 직후에는 모든 연기자들과 객석에 있던 관객들이 광장으로 나와 시원한 물을 맞으며 신나는 클럽 음악에 맞춰 춤추고 뛰어 노는 '밤밤클럽'이 피날레를 장식한다.

특히 카니발 광장 앞에 위치한 매직타임 레스토랑 옥상에는 약 13미터 높이의 자이언트 밤밤맨 시그니처 조형물이 다리를 꼬고 폭탄을 든 채 앉아 있어 재미있는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여름축제 시작과 함께 오는 23일부터는 에버랜드의 밤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새로운 멀티미디어 불꽃쇼 '에버토피아'도 공개된다.

에버토피아는 에버랜드가 음향 시스템, 영상 제작, 특수 효과 등에 1년여 동안 심혈을 기울여 야심차게 준비해온 올 여름 야간 메인 공연이다.

공연 시간도 기존보다 5분여 늘어나 매일 밤 9시 30분부터 포시즌스가든에서 약 20분간 수천발의 불꽃과 함께 영상, 음향, 조명, 특수효과 등이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장관을 연출한다.

에버랜드 여름축제 '워터 스텔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