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명수 기자
  • 입력 2023.07.07 09:42
브리트니 스피어스. (사진=브리트니 스피어스 페이스북 캡처)
브리트니 스피어스. (사진=브리트니 스피어스 페이스북 캡처)

[뉴스웍스=박명수 기자]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41)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미국프로농구(NBA) 샛별 스타 빅토르 웸반야마(19)와 사진을 찍으려다 웸반야마의 경호팀장에게 폭행당했다. 

6일(현지시간) 미 연예매체 US위클리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0분께 라스베이거스 아리아 호텔에서 스피어스는 남편 등 일행과 함께 레스토랑에 들어가던 중 근처에 농구선수 웸반야마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가까이 다가갔다.

평소 웸반야마의 팬인 스피어스는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물어보려고 220㎝가 넘는 장신인 웸반야마의 등과 오른쪽 어깨를 살짝 두드렸다. 그러자 웸반야마의 소속팀인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경호팀장이 순간적으로 스피어스를 세게 쳤다. 스피어스는 바닥에 넘어졌고, 쓰고 있던 선글라스도 바닥에 떨어졌다.

당초 목격자들은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경호팀장이 스피어스의 얼굴을 때렸다고 말했으나, 경찰이 현장 보안카메라 영상을 조회한 결과 경호팀장이 스피어스의 손을 세게 치는 바람에 스피어스의 손이 자기 얼굴에 부딪힌 것으로 밝혀졌다. 

이후 스피어스는 예약된 레스토랑 테이블에 앉았고, 스피어스를 때린 경호팀장이 찾아와 사과했다. 그는 당시 스피어스를 알아보지 못했다고 해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스피어스의 경호팀은 폭행 혐의로 그를 경찰에 신고했다.

프랑스 출신인 농구선수 웸반야마는 NBA의 초특급 유망주다. 지난달 신인 드래프트에서 1순위로 지명돼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입단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