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조영은 기자
  • 입력 2023.07.10 10:22
(포스터제공=스튜디오앤뉴)
(포스터제공=스튜디오앤뉴)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오는 26일 개봉하는 류승완 감독의 영화 ‘밀수’ 메인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 6종이 공개됐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신나는 리듬의 OST ‘연안부두’로 시작된다. 조춘자(김혜수)와 엄진숙(염정아)을 필두로 바다 속 물건들을 건지며 자유롭게 헤엄치는 해녀들의 모습 이후 군천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드라마가 관객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지상에서는 해상과는 차별화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권 상사(조인성)와 장도리(박정민)의 액션 장면이 나온다. 여기에 밀수를 단속하는 세관 계장 이장춘(김종수)과 한복과 70년대 복장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고옥분(고민시)의 모습까지 역대급 배우들의 다채로운 변신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6종은 각양각색의 개성이 드러난다. 현란한 사자머리를 뽐내는 김혜수, 결연한 표정과 “밀수품 배달이 애들 장난이니?”라는 대사로 카리스마와 리더십을 드러내는 염정아가 인상 깊다.

이외에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까지 각양각색의 포스터가 올 여름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