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3.08.01 10:16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1일 신한카드는 우정사업본부와 최고 연 10.15% 금리를 제공하는 '우체국 신한우정적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카드는 갤럭시 Z플립5, Z폴드5 출시를 기념해 삼성닷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선보였다. 현대카드는 현대자동차·현대캐피탈과 전기차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인 'E-FINANCE'를 진행한다. 농협카드는 리모와 캐리어 등을 추첨 제공하는 'NH pay 해외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카드 본사 사옥 입구.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 본사 사옥 입구.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 우체국과 함께 최고 연 10.15% 적금 출시

신한카드는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최고 연 10.15%의 금리가 제공되는 '우체국 신한우정적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된 '우체국 신한우정적금'은 납입기간은 12개월, 월납입 한도는 최대 30만원까지 가능하다. 

만기까지 적금 유지 시 기본금리 2.7%에 '우체국 신한우정적금'으로 자동이체 납입 등 조건 충족 시 우체국 우대금리로 0.45%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신한카드 이용 조건을 충족하면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특별리워드 7%포인트가 추가 적용돼 최대 연 10.1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의 특별리워드는 신한카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 대상 신용카드를 신규로 발급받거나 또는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신용)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이벤트 응모 후 우정적금 가입월로부터 다음월까지 15만원 이상, 그 다음월에 15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적용된다. 예를 들어 8월에 적금을 가입한 고객은 8월과 9월 합산 15만원 이상 이용하고, 10월에 15만원 이상 이용하면 된다.

우체국 신한우정적금은 각 지역 우체국 창구나 우체국 온라인채널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으며 적금 가입은 8월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4개월 동안 가능하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 갤럭시 Z플립5·Z폴드5 출시기념 삼성닷컴 사전예약 이벤트

삼성카드는 갤럭시 Z플립5, Z폴드5 출시를 기념해 삼성닷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Z플립5 또는 Z폴드5를 삼성카드로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 5% 결제일 할인을 최대 50만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결제 시에는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로 3% 할인을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2·3·24개월 할부 결제시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 삼성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현대카드)
(사진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 현대차 EV 구매 고객 대상 충전비 지원 프로모션

현대카드가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현대캐피탈과 함께 전기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인 'E-FINANCE'를 진행한다.

E-FINANCE는 현대차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충전 크레딧'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1충전 크레딧은 1원으로 환산되며 프로모션 이용 조건에 따라 최대 160만 크레딧까지 지급된다. 

이는 연간 주행거리 1만5000km, 충전비 285원을 기준으로 계산시 위 전기차 3종을 약 2년간(완속충전기 70%+급속충전기 30% 이용 기준)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규모다.

우선 이달 말까지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80만 크레딧이 기본 제공된다. 차량 구매 시 'Hyundai EV카드'를 포함한 'Hyundai Mobility카드', 'GENESIS CARD' 등 현대차 PLCC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는 40만 크레딧이 추가로 지급된다.

현대차 할부·리스·렌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40만 크레딧이 별도로 제공된다. 단, 할부의 경우 1000만원 이상을 12개월 초과 이용 시 혜택이 적용된다.

충전 크레딧은 현대차 '마이현대(myHyundai)'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발급하는 E-FINANCE 충전카드에 적립되며 사용 유효 기간은 적립 시점으로부터 3년까지다.

(사진제공=농협카드)
(사진제공=농협카드)

◆농협카드, 'NH pay 해외여행' 이벤트…리모와 캐리어 추첨 제공

농협카드는 오는 31일까지 'NH pay 해외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NH pay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차는 오는 15일까지, 2차는 16~31일까지 진행돼 8월 한 달간 총 2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1차 '여행 준비편' 응모 시 ▲1등 리모와 캐리어(2명) ▲2등 셀린느 선글라스(5명) ▲3등 올리브영 3만원권(200명)을 제공한다. 2차 '자유 여행편' 응모 시 ▲1등 하나투어 200만원 여행권(2명) ▲2등 고프로 액션캠(5명) ▲3등 스타벅스 3만원권(2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NH pay 모바일 앱 이벤트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