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08.03 09:45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3일 삼성생명은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열어 고객 모으기에 나섰다. ABL생명은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금을 전달했으며 DB손해보험은 하계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다.

또 한화손해보험은 ESG경영 차원에서 보행안전 해결을 위한 캠페인을 열었다.

(사진제공=삼성생명)
(사진제공=삼성생명)

◆삼성생명,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상품 3종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은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등이다.

동일 상품 가입이력이 있는 고객은 경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상품권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고 2회차 납입 및 정상 유지하는 고객에게 10월 중 제공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8월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더 쉽고 빠르게 가입하여 경품 혜택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문도(가운데 왼쪽부터) ABL생명 FC실장과 신정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 권역 총괄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ABL생명)
윤문도(가운데 왼쪽부터) ABL생명 FC실장과 신정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 권역 총괄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ABL생명)

◆ABL생명, 취약계층 냉방기기 지원금 '1000만원' 전달

ABL생명은 폭염에 노출된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 냉방기기 구입 및 및 전기요금 지원을 위한 기부금 '10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ABL생명은 이번 기부금으로 서울시 거주 19세 이하 아동을 포함한 저소득가정 20세대를 위해 냉방용품 구입 및 전기요금을 지원한다.

윤문도 ABL생명 FC실장은 "진심을 담은 소중한 성금이 자라나는 어린이와 가족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뜻 깊게 사용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DB손해보험)
(사진제공=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하계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DB손해보험은 전국 프로미카 월드점에서 하계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전국 281개 프로미카월드점에서 특별 보상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케어 서비스 특약 가입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오일 등 25가지 점검 서비스를, 특약 미가입 고객에게는 배터리 충전 등 기본 12가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DB손보 관계자는 "항상 고객가치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손해보험 대학생 봉사단과 회사 임직원들이 지난 1일, 신촌 명물거리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여성 문제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함꼐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대학생 봉사단과 회사 임직원들이 지난 1일, 신촌 명물거리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여성 문제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함꼐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보행안전 해결 위한 캠페인 진행

한화손해보험 대학생 봉사단은 다음 달 초까지 우리 사회가 직면한 교통·보행안전, 여성 문제, 기후위기 대응, 반려동물 등의 해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를 통해 한화손보 대학생 봉사단은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메시지를 대중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회사도 지역사회의 안전과 환경을 보존하자는 ESG경영 방향에 맞춰 건강한 미래를 조성하는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