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08.08 14:10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8일 KB손해보험은 주요 질환을 보장해주는 금융신상품을 출시했다. 삼성생명은 배드민턴 여자 단식 세계랭킹 1위에 오른 안세영 선수를 격려했으며, 농협생명은 보험나이 찾기 이벤트를 열고 고객 끌어 모으기에 나섰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뇌·심장질병 보장 'KB 2대질환 열번보장보험' 출시

KB손해보험은 뇌와 심장 부위에서 발생하는 주요 질병을 각각 5번씩, 최대 10번까지 보장해주는 'KB 2대질환 열번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KB손보는 이 상품에 특정순환계질환 치료약인 ‘와파린’과 ‘NOAC(New Oral Anticoagulant)’ 신약처방보장 특약도 탑재했다. 

상급병원이 존재하지 않는 지역의 고객들을 위해 ‘상급병원 통원일당’ 보장금액도 확대했다. 

또 납입면제 혜택도 탑재했다. 이를 통해 보험료 납입이 어려울 경우 향후 보장보험료를 내지 않고도 보장을 이어나갈 수 있다. 

신덕만 KB손해보험 장기상품본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이 안정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8일 서초동 삼성생명 본사에서 전영묵(오른쪽) 삼성생명 대표이사, 안세영(가운데) 선수, 박종문 삼성생명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생명)
​​8일 서초동 삼성생명 본사에서 전영묵(오른쪽) 삼성생명 대표이사, 안세영(가운데) 선수, 박종문 삼성생명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생명)

◆삼성생명, 배드민턴 세계 1위 '안세영 선수' 금빛응원

삼성생명은 이 달 배드민턴 세계랭킹 1위에 오른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안세영 선수를 격려했다고 8일 밝혔다.

2021년 삼성생명에 입단한 안세영 선수는 지난 7월 코리아오픈과 8월 일본오픈을 포함해 올해 7차례 우승을 거머쥐며 여자 단식에서 세계랭킹 1위에 올랐다. 

한국 여자선수가 배드민턴 단식에서 세계랭킹 1위에 오른 것은 1996년 방수현 선수 이후 27년 만이다.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는 격려식에서 안세영 선수의 세계랭킹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올 8월 열리는 세계선수권 대회와 10월 아시안게임, 내년 파리올림픽에서의 선전을 응원했다. 

전영묵 대표는 "삼성생명 소속 안세영 선수가 국민들에게 아시안게임과 올림픽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해줄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농협생명)
(사진제공=농협생명)

◆농협생명, '내 보험나이 찾기' 이벤트…아이스크림 증정 

농협생명은 8월 한 달간 온라인보험에서 '내 나이, 보험료 찾아보기' 이벤트를 열어 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농협생명은 이벤트를 통해 최근 시행된 만 나이 통일법 시행에 맞춘 보험나이 개념을 설명할 방침이다. 보험나이는 보험료 계산에 필수적이다. 

내 보험나이를 확인한 후에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상품인 용종보험 보험료까지 확인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농협생명은 이벤트 참여고객 중 13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와 NH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담당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이로운 보험을 실천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