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3.08.17 09:58
16일 성남FC 가브리엘(왼쪽부터), 진성욱 선수, 신상진 성남시장, 정승용 선수, 이기형 감독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성남시)
16일 성남FC 가브리엘(왼쪽부터), 진성욱 선수, 신상진 성남시장, 정승용 선수, 이기형 감독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성남시)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성남FC 구단주인 신상진 성남시장은 16일 성남FC 이기형 감독과 2023시즌 여름 이적 기간에 영입한 성남FC 가브리엘, 진성욱, 정승용을 성남시청 집무실로 초청해 격려하고 남은 시즌 선전을 기원했다.

신상진 구단주는 “세 선수 모두 성남에 온 것을 환영하며 남은 경기 최고의 팀워크로 성남 시민과 성남FC 팬을 위해 필승정신으로 뛰어주면 좋겠다”며 “선수 모두 부상 없이 올 시즌 멋있는 축구 드라마를 쓰고 마무리하자”고 말했다.

이날 이기형 감독은 선수단 전원의 사인이 담긴 성남FC 목공을 구단주에게 선물했다.

신상진 구단주는 연초부터 선수단과의 만찬을 비롯해 올 시즌 대부분의 홈경기를 찾아 선수들을 응원하고 U20 아시안컵에서 활약한 김지수 선수 등을 직접 만나 격려하는 등 구단주로서 성남FC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성남FC가 7월 여름 이적 기간에 영입한 가브리엘과 진성욱, 정승용은 이적 후 각각 4경기 출전 2득점 2도움, 7경기 출전 3득점, 2경기 선발 출전 등을 기록하고 있다.

성남FC 선수단은 오는 21일 오후 7시 부천과의 홈경기를 앞두고 팬들에게 승리를 선사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