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3.08.23 09:56
(사진제공=강남대성학원)
(사진제공=강남대성학원)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강남대성학원이 추석특강 단과와 연세대 파이널 논술 단과를 모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추석특강 단과는 추석 연휴가 시작하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하는 단기 집중 완성 프로그램으로, 국어와 지구과학 강좌가 개설되어 있다.

문학 강좌는, 낯선 현대시와 현대소설 지문의 핵심 포인트를 찾는 방법을 학습하고, 고전시가와 고전소설 작품의 출제 포인트를 총정리한다. 언어와 매체는 원리와 핵심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현장에서 바로 연습하고 체화할 수 있도록 훈련한다. 문학, 언어와 매체 모두 4일 동안 진행하고, 학생 개인별 클리닉 문항을 제공한다.

지구과학은 9월 28일 단 하루 동안 6시간에 걸쳐 개념을 완성한다. 6월 평가원과 9월 평가원, 작년 수능에서 중요하게 다뤘던 핵심 개념들과 수능특강, 수능완성에 등장한 중요 개념들을 정리하는 수업으로, 도구 정리, 문제 풀이 팁, 수능에서의 가이드 전수를 목표로 한다.

강남대성학원은 연세대 파이널 인문논술과 물리논술 강좌도 함께 모집하고 있다.

연세대 인문논술의 출제 경향과 평가 기준을 체화하고 합격생 복원 답안과 우수 답안을 통해 시뮬레이션 연습을 할 수 있다. 일대일 대면 첨삭과 채점표를 제공하며, 9월 13일부터 4회에 걸쳐 진행한다. 연세대 파이널 물리논술은 9월 2일부터 3회에 걸쳐 진행하며, 5개년 기출문제를 총정리하고, 빈출 주제를 다룬다.

강남대성학원의 추석특강 단과와 연세대 파이널 논술 단과는 재원생뿐 아니라, 외부생도 수강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학원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대성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