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3.08.30 10:56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30일 롯데카드는 자사 앱 '디지로카'에서 환승프로젝트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카드는 기업의 스마트 경비처리를 지원하는 신상품 'KB국민 StarBiz 오토빌 기업카드'를 내놨다. 농협카드는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NH농협 개인카드(채움) 이용고객 대상으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OK금융그룹은 'OK금융그룹 읏맨 오픈' 갤러리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서 '환승프로젝트 더블 할인' 이벤트

롯데카드가 디지로카 앱 환승프로젝트에서 매일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해주고, 결제 횟수에 따라 최대 20만 엘포인트(L.POINT)를 추가 적립해주는 '환승프로젝트 더블 할인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디지로카 앱 환승프로젝트에서 9월 30일까지 100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입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매일 15만원 한도로 1회 캐시백 해준다. 또 기간 내 100만원 이상의 상품을 결제한 횟수가 두 번이면 10만 엘포인트를, 세 번 이상이면 20만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캐시백과 엘포인트는 10월 중 제공된다.

롯데카드는 환승프로젝트에 명품 전용관인 '럭셔리관'도 새롭게 선보였다. 입점 브랜드는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프라다, 구찌, 미우미우, 버버리 등이다. 30개월의 이용 기간 동안 상품가 일부는 나눠 내고, 남은 금액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할 수 있다. 

반납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중고 상품 상태에 따라 이용 기간 종료 후 남은 납부 금액 일부 혹은 전부를 차감해준다. LOCA 환승카드로 결제 시에는 지난 달 실적이 50만·100만·150만·2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 5000·3만·4만·5만원 한도로 월 결제 금액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국민카드)
(사진제공=국민카드)

◆국민카드 'KB국민 StarBiz 오토빌 기업카드' 출시

국민카드가 기업의 스마트 경비처리를 지원하는 신상품 'KB국민 StarBiz 오토빌 기업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SME(중소기업)규모 기업 대상 전자상거래 업종 우대포인트 혜택과 스마트 경비처리시스템 및 세무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StarBiz 오토빌 기업카드는 기본 포인트 0.1%를 제공하고 전자상거래 업종 이용 시 0.3%를 추가 제공해 최대 0.4%의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스마트폰과 웹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전자영수증 수신 및 지출결의 작성을 지원하는 오토빌서비스와 부가세 환급 지원, 전자세금계산서 무료발행, 온라인 세무상담이 가능한 세무지원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빌서비스와 세무지원서비스는 NICE디앤알의 해당 서비스 전용 홈페이지에서 별도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발급 시 1만원이며 국민카드 및 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

(사진제공=농협카드)
(사진제공=농협카드)

◆"최대 30% 청구할인"…농협카드, 황금빛 추석맞이 이벤트

농협카드는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NH농협 개인카드(채움) 이용고객 대상으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023 황금녘 동행축제' 일환으로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에 동참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모바일 앱 'NH pay(페이)'를 통해 마이캐치로 전통시장, 백년가게 등 혜택 담기 후 가맹점 이용 시 최대 30%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지역방문 활성화를 위해 전국 20개 지역축제를 선정하여 추석시즌 동안 해당지역 방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1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0월 4일까지는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나로마트에서는 행사상품 구입 시 최대 40% 할인 또는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하고 농협홍삼에서는 행사상품 최대 5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몰에서는 행사상품에 대해 최대 20%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특별 이벤트로 9월 3일까지 농협몰 신선플러스에서는 추석선물세트 선착순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세이브존)에서는 행사상품에 대해 금액대별 최대 40% 할인 또는 제휴사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품목, 행사기간, 유의사항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제휴사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OK금융그룹)
(사진제공=OK금융그룹)

◆OK금융, KLPGA 정규투어 '읏맨 오픈' 개최…갤러리 티켓 판매 개시

OK금융그룹은 내달 15~17일 3일간 인천 영종도 클럽72 하늘코스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투어 'OK금융그룹 읏맨 오픈(총상금 8억원·우승상금 1억4400만원)'을 개최한다.

OK금융은 대회 개막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인 'OK금융그룹 읏맨 오픈'을 통한 갤러리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 'OK금융그룹 읏맨 오픈'이라는 네이밍으로 새 출발한 이번 대회에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최정상급 선수들과 OK금융 계열사들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의 골프 장학 프로그램인 'OK 골프 장학생(전 OK세리키즈)' 출신 유수의 선수들이 대거 나선다.

박현경 선수(2기 OK 골프 장학생)와 임희정 선수(2기), 이예원 선수(5기), 황유민 선수(5기), 방신실 선수(6기) 등 한국 여자 골프를 대표하는 유수의 선수들이 참가해 수준 높은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마추어 추천 선수로 국가대표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 기대주이기도 한 김민솔(6기) 선수가 출전한다.

지난 2010년 '행복나눔 클래식'으로 시작한 'OK금융그룹 읏맨 오픈'은 올해로 13회차를 맞이했다. 박성현, 이정은, 김아림, 김효주 등 한국을 넘어 세계 여자 골프를 대표하는 정상급 선수를 배출하는 등용문 역할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OK금융은 ESG 가치가 더해진 친환경 골프대회를 만들고자 '제로카(Zero Car) OK 챌린지'도 진행한다. 미래 세대를 위한 새로운 갤러리 문화를 정립하고 친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갤러리 주차장은 운영되지 않으며 OK금융은 대회 기간 동안 공항철도 운서역, 화물청사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갤러리들의 이동을 도울 예정이다.

최윤 OK금융 회장은 "대한민국 골프를 향한 갤러리분들의 응원 열기가 9월 열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아시안게임 선수단장이자 골프대회 호스트로서 다양한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