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민서 기자
  • 입력 2023.08.31 09:52

한화그룹 편입 후 첫 신입 채용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전경과 한화오션의 새로운 CI. (사진제공=한화오션)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전경. (사진제공=한화오션)

[뉴스웍스=정민서 기자] 한화오션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3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한화오션이 한화그룹으로 편입 후 첫 번째로 시행하는 신입사원 채용이다. 연구개발, 설계, 생산, 영업, 사업관리,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무를 대상으로 다음 달 24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는다.

지원 요건은 연구개발은 석사 이상, 그 외 직무는 학사 이상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최종면접' 순이다.

한화오션은 지원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이크로페이지를 새롭게 구축했다. 직무소개, 재직자 인터뷰, 채용 홍보 행사 일정 등 다양한 콘텐츠와 채용정보가 제공된다.

한화오션은 우수인재 확보를 목표로 서울 남대문사무소에 연구개발, 설계 분야 인력 배치를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수도권 근무를 선호하는 기술 분야 미래인재 확보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화오션 관계자는 "신입 채용 확대를 통해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수도권 근무 확대, 유연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 구축을 통해 젊고 우수한 인재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근무 여건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