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조영은 기자
  • 입력 2023.08.31 10:51
(포스터=MBC 홈페이지 캡처)
(포스터=MBC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아나운서 김대호, 작사가 김이나, 웹툰작가 겸 방송인 김풍이 MBC라디오의 대표 캠페인 ‘잠깐만 토크콘서트’로 청취자들을 만난다.

MBC라디오는 오는 9월 1일 저녁 7시 30분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제2회 ‘잠깐만 토크콘서트 ? 오히려 좋아!’를 연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처음 문을 연 ‘잠깐만 토크콘서트’는 회차마다 다른 진행자와 게스트 구성으로 다양한 주제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생각할 거리를 던지고 있다. 첫 회차는 진행자 배철수와 게스트 피식대학이 함께 무대를 꾸몄다.

이번 ‘잠깐만 토크콘서트’는 MBC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DJ인 작사가 김이나가 진행을 맡았다. 게스트로는 ‘나 혼자 산다’, ‘4춘기’ 등을 통해 진솔한 내면을 보여주고 있는 MBC 김대호 아나운서와 평소 다양한 강연과 콘텐츠를 통해 따뜻한 조언과 웃음을 전하는 웹툰작가 김풍이 함께한다.

‘잠깐만’ 캠페인은 ‘잠깐만 멈춰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1990년 11월 19일 MBC라디오에서 처음 방송됐다.

9월 1일 열리는 ‘잠깐만 토크콘서트’는 김이나, 김대호, 김풍 세 사람의 이야기에 더해 200여 명의 관객과의 대화 시간도 마련된다.

이날 공개방송은 9월 15일 금요일 오전 11시 MBC라디오 FM4U(수도권 91.9Mhz)로 방송되며 같은 날 MBC라디오 유튜브 공식채널 ‘므흐즈(Mhz)’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