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민서 기자
  • 입력 2023.09.05 17:48

연구개발·생산·사업관리·품질 등 총 17개 분야 모집

KAI 채용 포스터. (사진제공=KAI)
KAI 채용 포스터. (사진제공=KAI)

[뉴스웍스=정민서 기자]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항공기 연구개발 ▲생산기술 ▲구매 ▲품질 ▲사업관리 ▲경영관리 등 총 17개 분야 100명 이상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다.

KAI는 인재 확보를 위해 전국 주요 거점 12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채용을 진행한다. 오는 21일에는 온라인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직무상담의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KAI 채용페이지 또는 채용 전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I는 초음속 전투기 KF-21, 경전투기 FA-50, 수리온 소형무장헬기(LAH) 등 주력사업의 고도화와 수출경쟁력 강화는 물론 유무인복합체계, 미래형 항공기(AAV), 수송기, 우주탐사선 등 미래 사업 추진을 위해 채용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KAI는 채용 인력의 성공적인 회사생활 적응과 업무 몰입도 강화를 위한 복지제도와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선택 근무제도를 시행하고 개인연금, 의료비, 자녀학자금 등을 지원한다. 또 임직원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리더십과 직무역량 교육을 제공하며 석박사 학위 취득 과정도 운영한다.

한편 KAI는 채용 인력들의 성공적인 회사생활 적응과 업무 몰입도 강화를 위한 복지제도와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출퇴근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선택 근무제도와 개인연금 지원, 의료비, 종합검진비, 자녀학자금 등을 지원한다. 또 임직원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리더십과 직무역량 교육을 제공하며 대학과 연계해 석박사 학위 취득 과정도 운영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