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09.07 22:41
(사진제공=NHN페이코)
(사진제공=NHN페이코)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NHN페이코가 페이코 앱 내에 ‘PAYCO포인트몰’을 오픈해 페이코 고객 전용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고 7일 발표했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포인트 전용 혜택을 확장해 제공하고자 기존 페이코 VIP 고객들에게만 운영하던 폐쇄형 쇼핑몰을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개편해 'PAYCO포인트몰'을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페이코 이용자들은 포인트 탭 내 포인트몰을 통해 생필품, 식품, 패션, 전자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매주 월요일 10시에는 한정수량 ‘핫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포인트몰에서는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다. 

포인트몰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이용자들은 포인트몰에서 결제 시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는 최근 '포인트홈'을 앱 내에 신설하고 이용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편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더 많은 페이코 고객들에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자 쇼핑몰 개편을 진행했다"며 "대표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