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허운연 기자
  • 입력 2023.09.22 14:18
(사진제공=더피플라이프)
(사진제공=더피플라이프)

[뉴스웍스=허운연 기자] 더피플라이프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대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고객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해 소비자와 기업 간의 신뢰도를 높이고, 우수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매년 열리는 브랜드 시상식이다.

더피플라이프는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장례·크루즈·웨딩·건강검진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 CCM 2회 연속 인증을 받은 더피플라이프는 전국 장례식장 제휴를 통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한 가운데,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는 올라이프케어 멤버십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차성곤 더피플라이프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먼저 생각하고 생애주기 전반에서 지속적인 만족을 줄 수 있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며 "서비스 강화 및 접근성 확대 등 새로운 고객 만족 실천으로 더피플라이프가 고객의 자긍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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