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조영은 기자
  • 입력 2023.11.10 16:18
태계일주3 포스터. (사진제공=MBC)
태계일주3 포스터. (사진제공=MBC)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가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날 것 그대로의 덱스, 기안84, 빠니보틀의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순수한 대자연과 동화된 세 남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안84는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자신감 충만한 포즈를 취한다. 모래 범벅이 된 채 원시의 바다와 맞서듯 거칠게 포효하는 기안84의 표정이 현지의 자유로움을 그대로전해준다.

이름부터 '물'과 깊은 인연이 있는 빠니보틀은 드디어 제대로 물과 만난 모습이다. 그는 햇빛을 원천 차단하는 패션으로 배 위에서 평행봉을 하듯 가볍게 공중부양을 한다.

덱스는 자신을 지켜보는 수많은 현지인들 앞에 위풍당당하게 서 있다. 날이 선 듯한 그의 눈빛과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어우러져 긴장감을 자아낸다. 

세 사람이 향한 다양한 희귀 동식물들의 보고 마다가스카르는 동화 '어린 왕자'에 나오는 거대한 바오밥 나무도 빼놓을수 없다. 바오밥 나무 앞에서 동심을 소환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붉게 물든 노을 속을 함께걷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보는 이들을 대자연의 신비로움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태계일주3'의 공식 티저 영상도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에서 최초 공개된다. 첫 방송은 오는26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