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다혜 기자
  • 입력 2023.11.12 15:45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뉴스웍스=김다혜 기자]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13일부터 나흘간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사이 아메리카노를 3000원에 제공하는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벅스 해피아워 기간 중 카페 아메리카노는 톨 사이즈로 영수증당 최대 4잔까지 구매 가능하며, 블론드, 디카페인, 1/2디카페인 원두 모두 추가 금액 없이 선택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하고, 개인 다회용 컵으로 주문 시 400원 할인 또는 에코별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와 협업, 제작한 '블랙 오버마이백'을 쓱데이 한정 백으로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13일부터 쓱닷컴과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유니버스 클럽 회원들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도 있다. 13일부터 7일 동안 신규로 가입한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사이즈업 쿠폰 20장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유니버스 클럽 회원 대상으로 스타벅스의 일부 인기 품목을 온라인 스토어에서 10% 할인 판매하는 시크릿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골드빔 상품 5종을 쓱닷컴과 지마켓,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하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내 입점한 매장(61개점)에 일부 텀블러를 30%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쓱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쇼핑축제 쓱데이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