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조영은 기자
  • 입력 2023.11.27 09:44
베이비몬스터 데뷔 싱글 ‘배터 업’ 뮤직비디오 장면.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 데뷔 싱글 ‘배터 업’ 뮤직비디오 장면.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드디어 정식 데뷔했다. 

베이비몬스터(루카·파리타·아사·라미·로라·치키타)가 데뷔곡 '배터 업(BATTER UP)'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늘(27일) 0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데뷔곡 '배터 업'은 야구 경기에서 다음 타자 콜사인을 뜻하는 제목처럼 글로벌 음악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게임 체인저(GAME CHANGER)'로 활약하겠다는 베이비몬스터의 자신감과 당당한 패기를 담은 곡이다. 

'배터 업' 뮤직비디오는 힙합 기반인 만큼 스타일링, 안무 등에서 그동안 YG가 론칭했던 투애니원(2NE1), 블랙핑크, 빅뱅을 떠올리게 한다.

신곡에는 멤버 아사와 악뮤 이찬혁, 트레저 최현석,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 등이 참여하며 공을 들였다.

멤버들은 전날 YG를 통해 "오랫동안 꿔왔던 꿈을 이루게 되는 날이라 정말 행복하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우리만의 색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 데뷔를 시작으로 팬들의 기다림에 100배로 보답해 드리기 위해 다양한 것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