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3.12.15 10:08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15일부터 17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주목받는 이벤트는 ‘도어락 이벤트’다. 각 지점별로 도어락 이벤트 부스를 설치해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도어락 5자리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춘 고객은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 5000만원, 줄을 서지 않는 파이브가이즈 프리패스 5000만원 금액권 중 한 개를 선택해 제공 받는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지점에서는 일정 구매금액 조건 하에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 와의 협업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스포츠 위크 프로모션으로는 총 25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 행사 및 사은품 증정 등 각 지점별 스포츠위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광교와 진주 나이키 매장에서는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리빙 프로모션으로는 삼성전자, LG 등이 참여, 홈리빙 상품군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50만원 캐쉬백,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갤러리아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 에서는 레저·뷰티·아동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Black 갤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고객감사 행사인 '블랙 갤러리아 데이'로 연말 최대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