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은지 기자
  • 입력 2023.12.19 09:56
동국씨엠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컬러강판. (사진제공=동국씨엠)
동국씨엠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컬러강판. (사진제공=동국씨엠)

[뉴스웍스=정은지 기자] 동국씨엠이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기한은 1월 7일이다.

신입사원 모집 직무는 총 7개 부문이다. 서울 본사에서 ▲앱스틸(Appsteel)영업 ▲럭스틸(Luxteel)솔루션 2개 직무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럭스틸과 앱스틸은 동국씨엠 프리미엄 컬러강판 브랜드다.

부산 기술연구소에서 ▲도금 생산 ▲럭스틸 생산 ▲앱스틸 생산 ▲설비관리 ▲품질기획(물류) 5개 직무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 직무는 총 2개 부문이다. 서울 본사에서 디자인 직무, 부산 기술연구소에서 소재연구 직무를 모집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접수 및 인성검사-면접-신체검사 순이다. 카카오톡 '2024 동국씨엠 채용' 오픈채팅방에서 오는 27일부터 채용담당자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최종 합격 시 신입사원은 2월 중순 입사 예정이다. 경력사원은 별도 협의한다.

동국씨엠은 안전·환경 직무 신입·경력사원 수시 채용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접수 기간은 이달 28일이며 전형 절차는 동일하다. 신입사원은 ▲안전기획(서울) ▲보건관리(부산) ▲소방관리(부산) ▲환경관리(부산) 4개 직무를 모집한다. 경력사원은 ▲안전기획(서울) ▲안전관리(부산)를 선발한다.

동국씨엠은 지난 6월 동국제강그룹 인적분할로 신설한 회사다. 컬러강판 분야 단일 공장 기준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다. 럭스틸, 앱스틸 등 프리미엄 컬러강판 제품을 생산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