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채윤정 기자
  • 입력 2024.01.01 11:34
진공관 오디오를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을 탑재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 (사진제공=LG전자)
진공관 오디오를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을 탑재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 (사진제공=LG전자)

[뉴스웍스=채윤정 기자] LG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서 ‘도전 DNA’가 담긴 혁신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는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마케팅 플랫폼 ‘LG Labs’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한다.

올해는 지난해 CES보다 ‘LG Labs’ 전시 공간의 크기를 2배 이상 확대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구현한 제품으로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진공관 오디오를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을 탑재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옛 감성에 최첨단 기술을 결합해 새로운 음악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와 함께 글램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의 두 번째 버전도 공개한다. 지난해 8월 본보야지를 공개한 이후,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해 캠핑 트레일러 크기로 만들어 이동성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도 글로벌 고객에게 공개한다. 우주탐사선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듀오보는 지난해 7월 미국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됐다. LG전자는 전시 공간을 듀오보 대형 모형과 우주펫 캐릭터 ‘큐보’ 등을 연출해 글로벌 고객을 맞이한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LG 시네빔 큐브, LG 그램 폴드, LG 스탠바이미Go, LG엑스붐, LG 틔운 미니, 브리즈 등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과감한 도전 정신으로 탄생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LG전자의 ‘도전 DNA’가 만들어낸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글로벌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