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조영은 기자
  • 입력 2024.01.12 09:55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걸그룹 '에스파'의 성장 기록을 담아낸 스페셜 무비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공개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데뷔 이후 끊임없이 메가 히트곡을 발표하며 눈부신 성장을 이뤄낸 에스파의 찬란한 성장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aespa: MY First page)'가 오는 2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에스파'는 2020년 11월 데뷔했다. 데뷔곡 '블랙 맘바(Black Mamba)', '넥스트 레벨(Next Level)', '세비지(Savage)', '걸스(Girls)'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 매 앨범마다 자신들이 세운 기록을 깨며 4세대 걸그룹 대표로 자리매김했다.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이처럼 데뷔 이후 끊임없이 메가 히트곡을 발표하며 눈부신 성장을 이뤄낸 '에스파'의 찬란한 성장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데뷔를 앞둔 신인 '에스파'의 진솔한 인터뷰와 독보적인 히트곡 무대 실황은 물론 데뷔 이후 처음 참여한 'SMTOWN LIVE 2022' 현장부터 첫 단독 콘서트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의 무대 백스테이지까지, '에스파'가 케이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과정을 고스란히 만나볼 수 있는 영화로 극장을 찾은 이들의 기대감을 완벽하게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영화 개봉을 앞두고 12일부터 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에스파' 단독 팝업 스토어도 오픈된다. 팝업 스토어는 영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를 테마로 꾸미고, 팬들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