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상우 기자
  • 입력 2024.01.15 17:58
LG생활건강 ‘구찌 알케미스트 가든’.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구찌 알케미스트 가든’.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 출시 업체 및 브랜드는 LG생활건강, 코웨이, 동서식품, 대상, 스타벅스 등이다.

◆LG생활건강 ‘구찌 알케미스트 가든’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가 ‘알케미스트 가든(The Alchemist’s Garden) 컬렉션‘의 신제품 ‘플로럴 벌스 오 드 퍼퓸(A Floral Verse Eau de Parfum)’을 출시했다. 구찌 뷰티의 국내 마케팅과 유통‧판매를 담당하는 LG생활건강은 전국 백화점과 백화점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제품 라인업은 ‘오 드 퍼퓸’, ‘퍼퓸드 오일’, ‘센티드 워터’ 등으로 이뤄졌다.

신제품은 인도 ‘자스민 삼박’과 스리랑카 홍차의 향을 매혹적으로 조합했다. 황혼에서 새벽으로 이어지는 자연의 시적인 여정을 향으로 담아냈다. 향수를 여는 순간 초록빛 용기에서 흘러나오는 자스민 삼박이 과일 향과 만나 따스함과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스모키 노트’와 마른 잎사귀의 향을 담은 스리랑카 홍차 향이 은은하게 스며든다. 베이스 노트는 ‘화이트 머스크’로 조합해 섬세하고 부드러운 잔향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자연의 경이로움을 상징하는 녹색 유리병과 황금빛 잔을 중심으로 금색 나뭇잎을 늘어뜨린 하트 모양의 용기 외관이 ‘시의 부케’를 표현하고 있다.

코웨이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프라임 비데’.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프라임 비데’.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프라임 비데’

코웨이가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프라임 비데’ 등 룰루 비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업그레이드 된 수류 시스템을 통해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력을 강화했다. 세정 시간을 기존 제품 대비 두 배로 늘려 2분간 세정 기능을 수행한다. 길어진 세정 시간에도 강력하고 정교한 수류를 구현한다.

또한 직선 물줄기의 강력한 ‘기본 세정’과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에어+ 기능’, 부위를 폭넓게 세정하는 ‘와이드 기능’ 등 사용자 맞춤 기능을 강화했다.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BAS25-B)는 좁은 욕실에도 제약 없이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리모컨 타입의 조작부로 공간활용성과 사용편의성을 강화했다. 2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이 유로와 노즐을 주기적으로 관리해준다.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인증 변좌를 적용했다.

프라임 비데(BA36-B)는 사용자가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한 번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 및 수압, 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도 적용했다. 신제품 2종은 렌탈 구매 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페블’. (사진제공=동서식품)
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페블’. (사진제공=동서식품)

◆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페블’

동서식품은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페블(KANU BARISTA PEBBLE)’을 출시했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의 신규 머신이다. 기존 머신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집과 오피스 등 다양한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울린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4만9000원으로 기존 머신보다 저렴하다. 이번 신규 머신 출시로 카누 바리스타는 기존의 ‘카누 바리스타 어반’,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 등 3가지 디자인의 캡슐커피 머신을 갖추게 됐다. 또한 ‘라이트 로스트’부터 ‘다크 로스트’, ‘디카페인’, ‘싱글 오리진’ 등 총 11종의 전용 캡슐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은 기존 머신과 주요 기능이 동일하다. 9.5g의 전용 캡슐로 풍부한 양의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바리스타의 테크닉을 구현한 트라이앵글 탬핑, 황금 수율로 추출한 이상적 풍미, 물과 에스프레소의 노즐을 구분한 바이패스 기술이 깔끔한 맛의 커피를 제공한다. 공식 발매일은 오는 17일이며, 카누 패들 앱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한정판 사은품이 제공된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 (사진제공=대상)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 (사진제공=대상)

◆대상 ‘안주야 꾸이열풍’ 2종

대상 청정원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아몬드맛 ▲아몬드&청양맛 2종으로 구성됐다. 한 봉지(40g)에 달걀 1개 분량의 단백질 6~7g이 함유됐으며, 기존 어포 관련 제품과 달리 기름에 튀기거나 당분 코팅 없이 어육을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워냈다.

특히 고급 연육과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넣어 비린내를 줄이고 고소한 맛을 배가시켰다. 도톰한 두께와 한입에 들어가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먹을 수 있어 맥주 안주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향후 이커머스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청정원 안주夜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고단백 안주”라며 “앞으로도 편의형 안주 1위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소비자 수요와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한 안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벅스 ‘설 기프트 상품’ 9종. (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설 기프트 상품’ 9종. (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설 기프트 상품’ 9종

스타벅스 코리아는 민족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설 기프트 상품’ 9종을 선보인다. 스타벅스의 설 전용 상품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종류는 푸드 5종(▲블루 스케일 쿠키 틴 세트 ▲K-토피 캔디 세트 ▲그래놀라 오리지널 ▲비스코티 크래커 ▲청크 초콜릿 쿠키 틴 세트), MD 4종(▲사이렌 오리지널 포크 세트(4P) ▲스타벅스 사이렌 스태킹 머그 세트(2P) ▲스타벅스 사이렌 글라스볼 스푼세트 ▲스타벅스 사이렌 기프팅 글라스 세트(2P))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23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길 원하는 고객은 15일부터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예약 주문 가능하다. 예약 주문으로 명시된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 쿠폰을 적용받을 수 있다. 예약 주문 상품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원하는 배송일을 지정해 발송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설 명절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윷놀이 키트’도 함께 선보인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해 현장 주문이나 드라이브 스루 주문을 통해 설 기프트 상품 혹은 뉴이어 음료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그린 색상의 윷놀이 키트를 6000원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SSG.COM, G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등에서도 설 기프트 상품을 주문하면 핑크 색상의 윷놀이 키트를 같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