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조영은 기자
  • 입력 2024.01.18 08:58
(사진제공=토탈셋)
(사진제공=토탈셋)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트로트 가수 진성의 KBS 설 대기획 주인공으로 나서는 가운데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이 지원 사격한다. 

KBS2TV는 2024 설 대기획 진성쇼 'BOK, 대한민국'이 오는 2월 10일 오후 9시 25분 방송한다고 밝혔다.

KBS 설 대기획은 지난 2021년 무려 2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시작으로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 임영웅'까지 매년 두 자릿수의 경이로운 시청률 기록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대표 명절 대기획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트롯 메들리의 최강자 진성이 주인공으로 나선다.

KBS 측은 40년이라는 긴 무명의 세월 동안 한길 만을 걸은 끝에 최정상에 선 진성의 토크 콘서트를 통해 "괜찮아", "다 잘 될거야"라는 긍정의 멘트가 갖는 파워로 청룡의 해에 시청자들에게 행운과 기회를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이 가운데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이 특급 게스트 합류를 확정지었다.

정동원은 진성의 히트곡 '보릿고개'로 듀엣 무대를, 김호중은 진성의 히트곡 '내가 바보야'를 함께 한다. 

마지막 게스트는 이찬원은 진성과 위기를 이겨온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부모 세대와 MZ세대를 잇는 가교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 이찬원은 '가지마'를 선곡해 절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