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4.02.18 09:28
삼성생명이 2월 다이렉트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삼성생명)
삼성생명이 2월 다이렉트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삼성생명)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삼성생명이 오는 29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뉴연금저축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뉴연금저축보험 계산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올해는 절세 가보자고!’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연말정산에서 연금 계좌 세액공제가 가능한 상품 ‘삼성 인터넷 뉴 연금저축보험’의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요기요 2만원권을 증정한다. 보험료 계산 결과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도 지급한다.

삼성생명 다이렉트의 대표상품 금융형 3종 ▲삼성 인터넷 뉴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뉴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및 건강상품 2종 ▲인터넷 종합건강보험 일당백 ▲인터넷 다(多)드림 건강보험) 첫 가입 고객 대상으로 3만원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삼성 인터넷 뉴 연금저축보험은 매년 최대 99만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1년 동안 600만원 납입 시 납입 금액의 16.5%인 99만원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번 연말정산이 아쉬웠던 고객이라면 삼성 인터넷 뉴 연금저축보험으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과 노후자금 마련을 미리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2월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