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조영은 기자
  • 입력 2024.02.28 10:17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연상호 신작 '기생수:더 그레이' 4월5일 공개…비주얼부터 깜짝

연상호 감독의 신작 '기생수:더 그레이'가 오는 4월 공개를 확정하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28일 넷플릭스는 새 드라마 '기생수:더 그레이'의 공개일과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기생수:더 그레이'는 인간을 숙주로 삼아 세력을 확장하려는 기생생물들이 등장하자 이를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의 작전이 시작되고 이 가운데 기생생물과 공생하게 된 인간 '수인'의 이야기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정체불명 기생생물들의 포자가 시선을 끈다. 인간들을 향해 떨어진 포자는 인간에게 침투해 다양한 형태로 변모하는 모습으로 심상치 않은 사건의 시작을 알린다. 그리고 그 한가운데에 얼굴 한쪽이 변형되어, 기생수의 촉수가 뻗어 나가고 있는 수인(전소니 분)의 모습은 그가 어떻게 기생수와의 기묘한 공생을 하게 된 것인지 궁금하게 한다.

또 인간도 기생수도 아닌 변종으로서 수인이 어떻게 생존해 나갈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인간들 사이에 완벽하게 파고들어라"라는 카피는 한국에 파고든 기생생물로 인해 누가 인간이고 누가 기생수인지 모를 상황 속에서 벌어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기생생물이 인간의 뇌를 장악해 신체를 조종한다는 기발한 상상력과 철학적인 메시지로 30개 이상의 지역과 국가에서 누적 판매 2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이와아키 히토시의 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한다. 

전소니가 기생수 '하이디'와 기묘한 공생을 하게 되는 수인 역할을, 구교환이 사라진 여동생을 찾기 위해 기생수를 쫓는 강우로 또 한 번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다. 이정현이 기생수 전담반 '더 그레이' 팀의 팀장이자 기생생물에게 남편을 잃고 오직 기생수 절멸을 위해 살아가는 준경으로 분한다. 권해효가 수인을 보호하려는 형사 철민, 김인권이 철민의 후배인 원석을 연기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