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4.03.05 12:08
LG유플러스 직원이 ‘U+멤버십’의 신규 프로그램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직원이 ‘U+멤버십’의 신규 프로그램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LG유플러스는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의 신규 혜택 프로그램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다음 달부터 매월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사들과 파격적인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론칭할 계획이다. 현재 이용률이 가장 높은 고객은 3040세대인데 올해부터 Z세대까지 타깃 고객을 확장한다는 취지다.

론칭에 앞서 LG유플러스는 이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222명에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매(22명),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2매(200명), 공차 교환권 2매(800명), 다이소 1000원 쿠폰 2매(1200명)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할경우 가입된 통신사 관계 없이 U+멤버십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U+멤버십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는 MZ세대들이 열광하는 차별적 혜택을 강화하며 MZ세대의 디지털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고객들이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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