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상우 기자
  • 입력 2024.03.05 13:05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했다. (사진제공=bhc그룹)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했다. (사진제공=bhc그룹)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앱 개편은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부터 배달, 예약 등의 편의기능을 한 곳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게 했으며, UI/UX(사용자 환경〮경험) 향상, 통합 앱 서비스 고도화 등에 초점을 맞췄다.

아웃백 앱에서는 배달 및 포장 주문부터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아웃백은 자사 앱 리뉴얼을 기념해 멤버십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메랑 멤버십 회원은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스테이크 2만원 할인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기한은 내달 30일까지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통합 앱 리뉴얼은 사용 편의성 개선 및 혜택 강화 등을 토대로 아웃백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며 “향후에는 모바일 기프트 카드 구매, 선물하기 등 더욱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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