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허운연 기자
  • 입력 2024.03.07 10:00
에이티즈. (사진제공=네시픽)
에이티즈. (사진제공=네시픽)

[뉴스웍스=허운연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네시픽(NACIFIC)은 브랜드 모델 '에이티즈(ATEEZ)' 포토카드 및 사원증 증정 이벤트를 이달 12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시픽 공식몰을 통해 진행된다. 화이트닝 프리미엄 세트 구매시 네시픽 브랜드 모델 에이티즈 포토카드와 사원증을 증정한다.

포토카드와 사원증은 각각 8종으로 구성돼 있다. 포토카드에는 네시픽 화보 촬영 현장에서 에이티즈 멤버들이 직접 찍은 셀카 사진과 함께 뒷면에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손글씨를 담았다. 사원증은 실제 사원증과 같은 PVC 재질로 제작했다.

화이트닝 프리미엄 세트는 네시픽의 베스트셀러인 피토 나이아신 화이트닝라인 제품으로 토너, 에센스, 슬리핑 마스크, 마스크팩, 올킬 버블 클랜징 팩으로 구성됐다.

피토 나이아신 화이트닝 라인에는 미백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있어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환하고 촉촉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네시픽 관계자는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네시픽 베스르셀러 피토나이아신 화이트닝 라인으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달 28일 발매한 일본 싱글 3집이 오리콘 차트 일간 1위를 차지하는 등, K팝 대세 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