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조영은 기자
  • 입력 2024.03.12 10:50
(사진제공=나무엑터스, CJ ENM)
(사진제공=나무엑터스, CJ ENM)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가 스토리텔러의 베일을 벗으며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배우 송강이 스토리텔러로 출연한다.

CJ ENM은 배우 송강이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 스토리텔러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아이랜드2 : N/a'는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톱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의 조합으로 일찍이 주목받고 있다. 

'아이랜드'와 '그라운드'로 나눠진 공간을 오가며 참가자들의 경쟁과 성장 서사를 오롯이 담아내는 '아이랜드'에서 '스토리텔러'는 시청자들과의 연결고리이자 세계관을 이끌어가는 상징적인 존재다. 시즌 1에서 묵직한 존재감으로 몰입도를 높인 배우 남궁민에 이어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대세 배우 송강이 펼칠 활약상이 기대된다.

송강은 "'아이랜드2'의 스토리텔러로 새로운 아티스트가 탄생하는 여정의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보다 새로워진 이야기를 시청자 여러분께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아이랜드2 : N/a'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걸그룹이 탄생하기까지의 여정을 담아낼 전망이다. 프로그램의 부제 'N/a'(엔에이)는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을 뜻하는 'N'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a'(알파)의 만남을 의미한다.

판을 깨는 차세대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