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조영은 기자
  • 입력 2024.03.20 10:18
(사진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5월 개봉을 확정했다고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20일 밝혔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에 무참히 던져진 퓨리오사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의 인생 전부를 걸고 떠나는 거대한 여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매드맥스' 시리즈를 통해 깊이 있는 세계관을 구축하며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의 문을 연 조지 밀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영화 '23 아이덴티티', '라스트 나잇 인 소호', 드라마 '퀸스 갬빗' 등에서 활약한 안야 테일러-조이가 퓨리오사 역을 맡았다. 

공개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2차 예고편에서는 평온했던 녹색의 땅에서 갑작스럽게 납치당한 어린 '퓨리오사'가 황폐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목숨 건 여정부터 '매드맥스' 시리즈의 시그니처로 손꼽히는 스펙터클한 질주 액션과 강렬한 캐릭터들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예고편 끝에는 '퓨리오사는 반드시 돌아간다. 미친 복수를 마친 후에'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나타나며 거칠고 냉혹한 세상 속에서 퓨리오사가 어떻게 살아남아 최고 사령관의 자리까지 오르게 되었는지 숨겨진 이야기가 마침내 공개될 것임을 암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