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4.03.20 13:48
이권재(왼쪽) 시장과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안성훈 가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오산시)
이권재(왼쪽) 시장과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안성훈 가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오산시)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오산시는 지난 19일 시청 상황실에서 TV조선 미스터트롯 시즌2에서 최종 진을 수상한 트롯가수 안성훈을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안성훈 가수는 1년전 TV조선 미스터트롯 시즌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면서 명실상부 가창력과 감성, 깔끔한 무대 매너까지 겸비한 최고의 가수로 인정받고 있다. 상금 전액으로 전원주택을 매입해 부모님께 선물한 효성이 지극하고 반듯한 연예인으로 칭송을 받고 있다.

안성훈 가수와 후니애니 팬클럽은 이날 오산시의 다양한 분야에 재능있는 인재 육성을 위해 명예의 전당 장학사업으로 500만원을 기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대중들에게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안성훈 가수를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많은 무대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위로와 감동, 즐거움을 선사하고 오산시를 홍보하는데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한다"며 말했다. 시 관계자는 "각종 문화행사 뿐만 아니라 축제공연 및 홍보활동에 안성훈 가수를 적극 참여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