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민서 기자
  • 입력 2024.03.26 09:51
(사진제공=금호타이어)
(사진제공=금호타이어)

[뉴스웍스=정민서 기자] 금호타이어가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 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이노뷔(EnnoV)’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및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호타이어 신제품 ‘이노뷔’를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GS차지비 5만원권 충전권 (4개 구매 시)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VIP 티켓, 왕복 항공권, 숙박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노뷔’를 구매한 고객에게 겨울용 '이노뷔 윈터' 제품을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재구매 할인 쿠폰도 같이 지급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노뷔에 적용된 HLC(High Load Capacity) 기술은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 차량에서 일반 제품 대비 동일한 공기압 조건에서도 더 높은 하중을 견딜 뿐만 아니라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구조 설계 방식이다.

이노뷔는 ▲사계절용 '이노뷔 프리미엄' ▲겨울용 '이노뷔 윈터' ▲롱마일리지용 '이노뷔 슈퍼마일' 등 3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 중 이노뷔 프리미엄은 세계 최초로 전 규격(29개 규격)에 HLC기술을 적용해 어떠한 주행 환경에서도 최고의 주행성능, 승차감, 내마모 뿐만 아니라 저연비 성능까지 완벽하게 제공한다.

또한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4개 구매한 고객이 제품에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100% 교환 또는 환불해 주는 '금호 만족 보증제'를 적용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