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4.03.27 09:1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7일 에듀업계에서는 관리형 독서실 론칭 소식이 전해졌다.

즐거운학교가 '체더스터디'를 발족했고 대성학원이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디랩'을 일산 대화동에 론칭했다.

(사진제공=즐거운학교)
(사진제공=즐거운학교)

즐거운학교 '체더스터디'

즐거운학교가 '체더스터디'를 발족했다.

'체더스터디'는 체인지더클래스의 AI 코스웨어 연수인 '체더스 부트캠프'에 참여한 교사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체더스터디는 월 1회 대면모임과 온라인 회의를 원칙으로 에듀테크 활용 수업 방안 및 사례 공유, 에듀테크 활용 수업 실증 및 연구, 수업교구 및 콘텐츠 제작, 체더스 활용 방안 공유 등을 진행한다. 체더스터디에 가입한 교사 정회원은 70여명이며 '체더쌤'이라는 명칭으로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대성학원)
(사진제공=대성학원)

'디랩 일산' 론칭

대성학원이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디랩'을 일산 대화동에 론칭했다.

디랩은 수험생 스스로 주도하는 자기 맞춤 플랜으로 학습하면서 대성학원의 학습 관리 시스템과 입시 컨설팅, 양질의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 또한 누릴 수 있는, 대성학원이 설계한 독학재수학원이다. '디랩 일산'은 2025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N수 정규 시즌'을 모집하고 있다. 'N수 정규 시즌' 재원생에게는 디랩과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기획하고,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출제진이 개발한 국어, 수학 데일리 콘텐츠와 수능 필수 단어가 수록된 디보카 영단어 교재를 제공한다. 매월 대성마이맥 1개월 수강권도 제공한다. 오는 4월 15일 개강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