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다혜 기자
  • 입력 2024.03.28 10:44
신한은행이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쏠트로 땡겨봄’ 이벤트 시행한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쏠트로 땡겨봄’ 이벤트 시행한다. (사진제공=신한은행)

[뉴스웍스=김다혜 기자] 신한은행이 '쏠트로 떙겨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 마이신한포인트와 1만원 땡겨요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신한은행은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신규 발급 후 신한 쏠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고객 선착순 20만명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를 2000 포인트부터 100만 포인트까지 랜덤 지급하고 땡겨요 배달비 쿠폰 3000원을 제공한다.

땡겨요 앱 신규 가입 후 신한은행 입출금 통장 및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최초 신규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3000 마이신한포인트와 땡겨요 쿠폰 1만원을 즉시 지급한다.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로 1회 2만원 이상 결제 완료한 고객 선착순 5만명에게는 땡겨요 배달쿠폰 3000원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는 환전 시 100% 환율우대(전세계 30개 통화)되고 해외결제 및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가 면제되는 카드다. 환전 후 외화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미 달러(USD)와 유로(EUR)에 대해서 각각 2%, 1.5%의 특별금리가 적용돼 이자를 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는 편의점 5% 할인, 국내 대중교통 1%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국내와 해외에서 365일 다양한 혜택 받는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와 혜택이 돌아오는 배달앱 땡겨요의 콜라보를 통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