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06 09:2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어댑트의 푸드올로지가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2020년에 이어 헬스솔루션 부문을 2회 연속 수상했다. 

현대 사회에서 건강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언급될 정도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실제로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이들이 많다. 또는 바쁜 생활 때문에 건강관리를 하기 힘든 경우도 있는데, 이에 ㈜어댑트의 푸드올로지가 현대인의 헬스솔루션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푸드올로지는 스트레스 관리, 피로해소, 장 건강, 다이어트 등 현대인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건강음료, 건강분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원료의 본질을 생각한다’라는 이념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푸드올로지는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HACCP, FSSC22000에서 인증 받은 제조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등 엄격한 품질검사를 진행,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하고자 하는 푸드올로지의 노력은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마크,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 마크 획등 등의 성과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리랑카 수출개발청의 심사를 통과하여 퓨어 실론 마크를 획득하는 등 좋은 원료를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는 푸드올로지의 일념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특히 체지방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콜레올로지는 함량부터 주원료, 부원료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출시된 바 있다.

㈜어댑트의 푸드올로지 박정하 대표는 “건강기능식품의 목적은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건강관리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한 정직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헬스솔루션을 위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