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채윤정 기자] LG전자가 ‘에어수비드’를 비롯한 10가지 조리 기능을 한 대의 제품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 신제품을 8일 출시했다.이 제품은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수비드 조리를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에어수비드 기능을 탑재했다.수비드는 음식을 일정 온도로 천천히 익혀 재료 본연의 수분을 유지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려주는 조리법이다. 고객이 진공 포장된 식재료를 광파오븐에 넣고 에어수비드 기능의 온도를 설정하면, 오븐이 해당 온도의 공기를 일정하게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화성시는 이달 30일부터 지난 3년간의 주요성과와 문제점 및 민선7기 4년차 역점 추진 시책들의 추진 방향, 팀 중심의 내부행정 혁신 방안 모색을 위한 ‘2022년도 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내달 2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업무계획 보고회에서는 ‘내일이 더 기대되는 도시 화성시’라는 슬로건 아래 ‘화성시 지속가능발전 목표’와 연계한 '위드(with) 코로나 시대'와 '한국형 뉴딜정책과 기후변화 위기대응 및 탄소중립도시 실현' 등 변화하는 행정 환경에 맞춰 2022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세스코 스마트핏 직수 정수기’가 본상을 수상했다. 8가지 컬러로 구성된 전면 플레이트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고안돼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원하는 형태로 재구성)이 가능하다.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세계적 권위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가정용 직수 정수기가 제품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인 ‘굿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도 우수 디자인으로 꼽힌 바 있다. 세
신혼부부들의 혼수 키워드가 ‘가치 소비’로 자리잡으면서 프리미엄 혼수품을 장만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프리미엄 가전 제품 중에서도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에 대한 선호도가 커지는 추세다. 유라의 가정용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A7’은 젊은 감각이 반영된 컴팩트 커피머신으로 웨딩 시즌마다 젊은 여성, 신혼 부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버튼 한번으로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A7은 바쁜 일상 후 둘 만의 시간을 보내는 신혼 부부에게 완벽한 여유와 힐링을 선사한다.유라 커피머신은 유려한 제품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iF디자인어워드, 레드닷 어워드 등 세계 유명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해왔다. A7은 유라 제품 라인 중 유일한 화이트 색상으로 ‘순백의 신부’라는 별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