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김다혜 기자]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가 환경부 주관으로 진행된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참여했다.롯데웰푸드는 이창엽 대표가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6일 밝혔다.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지난 2월부터 환경부가 주관한 캠페인으로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다회용품 사용을 늘리자는 다짐을 릴레이 방식으로 확산하는 활동이다.이 대표는 손동작으로 1과 0을 만들어 촬영하며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를 약속했다. 이 대표 뒤를 이을 참여자로 조현철 롯데알미늄 대표와 최낙현 삼양사 대표가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롯데제과가 제과류 및 빙과류 등 일부 제품의 가격을 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인상한다.제과류 주요 제품으로는 자일리톨 용기제품 중량을 기존 87g에서 100g으로 늘리면서 가격도 기존 5000원에서 6000원으로 인상한다. 몽쉘도 기존 192g에서 204g으로 중량을 키우고 가격도 3000원에서 3300원으로 조정한다.가나초콜릿과 목캔디는 기존 1000원에서 1200원, 마가렛트는 기존 3000원에서 3300원, 초코빼빼로와 꼬깔콘은 기존 1500원에서 1700원으로 인상된다.빙과류 주요 제품으로는 스크류,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2일 유통업계에서는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연말 연시를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4종을 선보였고, 던킨이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와 협업한 신제품 도넛 3종을 선보였다. 카카오스타일이 '제14회 코리아패션대상'에서 패션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통령상 표창을 수상했고, 아이앤나에서 업계 최초로 론칭한 라이브 '아라쇼'가 육아 시장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소비자와 브랜드로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나뚜루가 일부 제품의 품질 개선을 시행했다.나뚜루는 최근 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브랜드 조사에서 소비자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 가장 크게 기대하는 바는 '진하고 풍부한 맛'이라는 점에 주목했다.나뚜루는 기존 제품의 '자연주의' 이미지는 유지하면서도 진하고 풍부한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주요 제품의 품질을 업그레이드 했다.'스트로베리'는 딸기의 함량을 기존 20%에서 48%로 대폭 늘려 진한 딸기 맛을 강조했다. 딸기 슬라이스와 퓨레,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롯데제과 나뚜루가 '글라세 다쿠아즈'를 선보였다.동그란 아이스크림 샌드 형태다.다쿠아즈 사이에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넣어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다. 녹차, 초콜릿, 딸기 맛 총 3가지다.전국 편의점, 슈퍼마켓 등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4500원이다. 나뚜루 디저트 브랜드 글라세의 첫 번째 제품이다. 글라세는 프랑스어로 아이스크림을 뜻하는 글라스의 형용사 표현으로 '차가운' '얼음의'라는 뜻이다.롯데제과 관계자는 "글라세를 통해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류를 접목한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백제문화단지가 '백제의 고향' 프로그램을 한층 공포스러운 요소들을 추가해 오는 17일부터 새롭게 오픈한다.백제 역사와 호러의 신선한 결합이라는 호평과 더불어 총 17만평의 탁 트인 단지 내에서 타임제로 동반자끼리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이는 이번 체험은 공포 수위가 상당히 높아진 만큼 체험 가능 연령 또한 만 14세 이상으로 제한이 된다.'백제의 고향'은 12개의 백제시대 재현 가옥들로 구성된 생활문화마을 내에서 전생의 계백장군이 되어 망국의 한을 풀고 가족사진을 완성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롯데제과가 나뚜루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새단장한 디저트 카페 '나뚜루 시그니처'를 선보였다. 1호점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마곡나루역 인근에 지난 15일 문을 열었다. 16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나뚜루 시그니처는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크로플, 아포가토 등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기존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벗어나 복합 카페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젊고 감각적이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변신을 꾀했다.아이스크림 컵 크기는 8종에서 4종으로 줄였다. 롯데제과는 디저트와 커피, 홈카페 키트로 카테고리를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새해를 맞아 '비긴 비건'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는 비건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자신만의 조리법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우수한 레시피를 뽑는 레시피 콘테스트다.내부 평가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나뚜루 홈키트을 선물로 증정하는 한편,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비건 아이스크림 홍보에 직접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이벤트는 다음달 21일까지이며 같은달 24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롯데제과가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케이크는 '글리터링 홀리데이'와 '나뚜루 북극여우' 2종이다.글리터링 홀리데이는 초코·딸기 맛 아이스크림위에 붉은색 시럽으로 감싸고, 화이트 초콜릿을 올려 눈이 내린듯한 느낌으로 꾸며진 게 특징이다.나뚜루 북극여우는 초코·바닐라 맛 아이스크림 위에 북극여우의 눈, 코, 입 등을 초콜릿으로 표현한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나뚜루 매장에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트리를 형상화한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나뚜루가 지난 8월 선보인 '장 미쉘 바스키아'한정판의 인기몰이에 추가 생산하기로 결정했다.'나뚜루X바스키아' 한정판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제품 디자인에 그대로 삽입한 제품이다.'녹차', '딸기' 파인트와 '럼 진저 레이즌' 컵 등 3종에 디자인을 반영했다.'나뚜루X바스키아' 한정판 3종은 28만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 이후, 두 달여 만에 전체 물량의 90%가 소진됐다. '녹차'와 '스트로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롯데제과는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의 3차 모집을 시작했다.'월간 과자'는 롯데제과가 임의로 선정한 과자를 매월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제과업계 최초 과자 구독 서비스다.지난 6월 선보였던 롯데제과 '월간 과자' 1차(200명)는 오픈한 지 3시간 만에 마감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8월 인원수를 500명으로 늘린 2차에서는 서비스 종류를 소확행팩(월 9900원), 마니아팩(월 1만9800원)으로 이원화했으며, 6일 만에 완판됐다.3차에서는 인원수를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롯데제과는 지난 5월 출시한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이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7만 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발표했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은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아이스크림으로 순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동물성 DNA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다.롯데제과는 국내 비건들에게 아이스크림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 차원에서 해당 제품을 선보였다. 하지만 제품 출시 두 달 만에 연간 목표였던 6만개 판매를 돌파하면서 향후에도 다양한 비건 아이스크림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롯데제과는 제품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나뚜루'를 선보인다.월간 나뚜루는 한 달에 한 번 다양한 나뚜루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달 내놓은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가 3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인기를 끌자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로 품목을 확대한 것이다.해당 이벤트에서 나뚜루 브랜드 매니저는 매월 다르게 적용되는 테마에 맞춰 어울리는 제품을 엄선해 구성한다. 구성 내용은 이용자의 호기심을 위해 제품을 받을 때까지 공개하지 않는다.월간 나뚜루는 이달 22일까지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나뚜루가 7월 1일부터 편의점 등 유통채널에서 판매되는 파인트, 컵 등 아이스크림의 가격을 평균 10.5% 인상한다.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바와 컵은 3900원에서 4300원, 콘은 3800원에서 4300원, 파인트는 10500원에서 11600원으로 인상된다. 나뚜루 전문점의 제품 가격은 동결한다.회사 측은 "이번 가격인상은 인건비와 판촉비, 각종 원부자재 가격의 상승으로 경영 제반 환경 악화에 따른 조치"라고 설명했다.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유통점 전용인 '윈터 포레스트'는 눈이 내린 숲의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달콤한 맛의 딸기, 초코 베이스 위에 슈가파우더가 뿌려졌다.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오렌지칩 등 다양한 색깔의 과일이 토핑됐다. '화이트 클라우드'는 녹차, 딸기, 초코 및 바닐라초코아몬드 베이스 위에 구운 코코넛 칩이 가득 토핑됐다.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장식도 얹어져 하늘 위의 구름이 형상화됐다.전문점 전용인 '화이트 포레스트